바로가기 메뉴


a

:정보센터: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목록
토프레소, 신선한 커피맛으로 경쟁력 검증받아
작성일 2018.03.22 조회수 621
파일첨부

▲ 월드전람이 주관하는 제4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토프레소가 참가했다. (사진=강동완 기자)

 

“토프레소는 당일주문·당일로스팅·당일발송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자체 로스팅 팩토리를 보유하고 있으며, 로스팅한 지 7일 이내의 신선한 커피만 판매한다는 원칙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전국에 24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토프레소가 오는 24일(토)까지 월드전람이 주관하고, 서울무역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4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에 참가해 가맹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토프레소는 2004년 설립된 커피 프랜차이즈로, 설립 4년차에 자체 원두 로스팅 시스템을 구축해 신선한 원두를 매장에 공급하며 업계에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사진=강동완 기자

오종환 대표는 “100% 아라비카 품종의 엄선된 생두만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다년간의 로스팅 노하우가 있기 때문에 커피 맛에는 자신있다”며, “점주와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고 말했다.

이전글 이승엽도 만나고, 새로운 인도어 스포츠 창업 아이템을 만나러 가즈아~~
다음글 토프레소 봄의 신호를 보내다 ‘스프링 시그널’ 여심 자극 봄 신메뉴 선보여
      
a